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가 우크라이나에서 무고한 민간인을 살상하고 피난길에 오르게 한 러시아 정부의 부당한 침략을 규탄했다.

DXC는 정당한 이유 없는 우크라이나 공격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모든 개인과 기업 및 정부와 뜻을 같이한다.

현재 DXC의 최우선 과제는 이 지역 직원들을 보호하는 것이다. DXC 전담팀은 24시간 내내 직원들과 그 가족에 피난처, 금융, 의료 및 이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의 공습으로 DXC는 더 이상 러시아에서 사업을 추진하지 않으며 러시아 시장 철수를 결정했다. 약 4000명의 직원이 러시아에 남아 있으며 DXC는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 러시아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제재 수단을 엄격히 준수하고 꾸준히 유지한다.

DXC는 '사람이 우선(People-first)' 전략에 따라 인도주의적 노력을 기울이는 적십자에 직원 기부금 200%를 지원하고 타격을 입은 직원들에게 직접적으로 재정을 지원하고 있다. DXC는 국적이나 출신 국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을 배려한다.

DXC는 이 상황을 계속해서 예의주시하고 필요한 조처를 할 것이며, 글로벌 팀의 강점을 활용해 직원과 고객에게 미칠 영향을 최소화할 것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