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과 문자메시지 활용
‘쾌저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지난 10월 4일 ‘르노코리아’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10월부터 모바일 앱・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시행과 함께 11월 16일까지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런칭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르노코리아 고객들은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통해 기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차량의 점검 리포트를 편리하고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세심한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정비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르노코리아는 가을 맞이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중 My Renault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 및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1만 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동차 캐빈 필터는 일반적으로 에어컨, 히터 등 공조장치 사용이 잦은 여름과 겨울을 앞두고 교체하는 것을 권장한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까지 여과하며,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억제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
르노코리아 강진규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미국 공중보건국장, 알코올 음료 라벨에 암 경고 표시 촉구
- 미국 억만장자들, 2024년 기술 호황으로 부의 급등
- 러시아, 남아시아·중동 원전 프로젝트로 영향력 확대
- 한강, 노벨 문학상 수상에 대한 뉴욕타임즈 보도 내용
- 유럽 탈공업화, 장기적인 불황을 초래할 것
- 브레이크 문제로 BMW 주가 폭락
- 中 EU산 수입 브랜디 덤핑 잠정 결정
- 우크라이나, "기습적인 국경 간 침공으로 점령된 러시아 영토를 점령하지 않을것"... 협상력 제고 의도
- 중국 전기차, 한국 진출에 박차
- 전 세계 1000억 달러 부자 15명으로
- 프랑스, 전기 자동차 산업의 발전 가속화... "향후 3년 간 전기차로 전환" 목표
-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가장 많이 도난당하는 차량은?...가장 비싼 보험료는?
- 미 플로리다 주, 14세 미만 아동 SNS 계정 금지
- [기고] 존조경종(尊祖敬宗)과 좋은 전통 보존
- 인도네시아 발리, '관광세 징수'... 1인당 1만 2765원
- 라틴 아메리카, 거시경제 안정... 차세대 다국적 기업이 '나날이 부상'
- 메타 주가 20.3%급등으로 저커버그 세계 4위 부호 되다
- 루이뷔통 오너, 자산 2000억 달러 넘어... 세계 '최고 부자' 등극
- 루이뷔통 실적 최고치 기록... '중국 소비자' 덕분
- 세계 5대 부자의 부는 2020년 이후 두 배 이상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