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발전에 공로자들에게 감사패와 각 기관 표창수여
회원사 권익강화 위해 다양한 포럼·세미나 개최, 교육사업 및 바우처사업 전개
지원사업, 홍보강화를 위한 홍보단 운영, 정기적 봉사활동, 국제행사를 적극 추진 계획

사진=한국국제물류협회 제공.
사진=한국국제물류협회 제공.

한국국제물류협회(회장 원제철) 정규총회및 물류인상 시상식이 2월 21일 서울가든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글로벌 물류 선도국가 도약'을 주제로 이를 위한 목표달성을 위한 다짐차원에서 거행되었다.

사진=한국국제물류협회 제공.
사진=한국국제물류협회 제공.

협회 원 회장은 "지난 한해 동안 협회 위상강화와 회원사 권리보호를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고 자평했다.

이에 사업계획 달성과 지난 한해 동안 물류발전에 공로하신분들에게 감사패와 각 기관 표창수여로 진행되었다.

특히 위로와 격려차원에서 홍보대사 위촉등.공연도 제공되었다.

전 세계적인 팬데믹 후유증으로 물류업계가 전례없는 어려운시기였지만 사업계획 100% 달성위해 노력한 점에서 그 노고를 각별히 치하했다.

이와 관련 물류산업이 발전해야 모든사업이 발전할 수 있다는 자세를 견지하면서 지난 한해  동안에도 협회위상강화와 회원사 권리보호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기세로 금년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협회는 2023년에도  회원사 권익강화를 위해 다양한 포럼·세미나 개최, 교육사업 및 바우처사업과 같은 지원사업, 홍보강화를 위한 홍보단 운영, 정기적 봉사활동, 국제행사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