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FT메거진 제공.
사진=NFT메거진 제공.

개성 있는 아바타로 다양한 가상 공간에서 소통하는 메타버스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이프랜드는 다양한 사람들이 재능 기부 수업을 진행 중이다.

Stipop에 이모티콘을 출시한 작가이자, NFT Artist인 핑크랄라는 이프랜드에서 재능 기부 수업을 진행 중인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다.

핑크랄라는 NFT 매거진 인터뷰를 통해 “제가 해본 경험들, 노하우, 그림 성장을 원하는 분들에게 이비스 페인트 재능 기부 수업을 하고 제 굿즈 스토어 도전기도 계속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게임 및 댄스 타임도 알차게 준비하고 싶네요.”라고 말했다.

핑크랄라는 Stipop에 이모티콘을 출시한 이모티콘 작가이자, NFT Artist, Zepeto Creator, 마플샵, 굿즈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그림으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이프랜드에서 강의하고 있다.

핑크랄라에게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는 “이비스 페인트는 핸드폰에 깔아 언제 어디서나 떠오른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그려볼 수 있어요. 저는 다양한 꿀팁, 이비스 활용법과 자신의 이프미 캐릭을 꾸밀 수 있는 리터칭도 알려 드릴 수 있고 제 굿즈 노하우도 들을 수 있고 가끔씩 제 캐릭 굿즈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있어요.”라고 말하며 “힐링 댄스 타임도 꼭 갖고 있으니 힐링하러 오세요. 재밌는 게임도 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SKT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에서 다양한 분야의 재능 기부 수업이 진행 중에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