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바기오 파인우드CC
필리핀 바기오 파인우드CC

필리핀 루손섬 북서 지방에 있는 바기오는 해발 고도 1,500m의 고원 지대에 위치해 있어 사계절 내내 평균 기온 18℃로 필리핀 최대의 피서지이다.

미국이 필리핀을 점령한(1898) 후 윌리엄 하워드 태프트 총독을 비롯한 관료들은 이 쾌적한 도시를 필리핀의 여름철 수도로 삼을 것을 제안했다. 필리핀 사람들이 이를 받아들이면서 이곳은 수많은 호텔, 소형주택, 여름철 별장을 갖춘 전국에서 가장 훌륭한 휴양지로 개발되었다.

중요한 금광 중심지이며 가까운 만카얀에는 구리 광산이 있다. 북쪽에 있는 라트리니다드 계곡에서는 과일과 채소를 재배해서 마닐라 시장으로 보낸다.

필리핀 사관학교, 세인트루이스대학교(1963), 바기오대학교(1969, 이전의 바기오기술전문대학) 등이 있다. 그밖에 캠프 존헤이, 부른함 공원, 아신 온천, 산토토마스 산 등이 명소로 손꼽힌다.

 아이엘투어(대표 김기만)에서는 이러한 필리핀 바기오의 1,500m 고원에서 시원하게 라운딩하는 바기오 골프 상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9일동안 즐길수 있는 골프 여행상품 가격은 149만원,

필리핀 클락 공항에서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바기오 파인우드 골프장은 해발 1,500m의 고원 지대에 위치하여 사계절 내내 18℃로 우리나라의 선선한 가을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적당한 날씨이다.

2014년 12월 초 개장한 18홀 챔피언쉽 골프장으로 개리 플레이어에 의해 설계되었다. 소나무 향의 선선한 바람이 부는 파인우드 골프장은 66만평의 대지를 가지고 있고 필드가 매우 넓다.

곳곳에 있는 벙커는 초보자와 중상급자에게 적절한 난이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