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키 안탈리아는 신들의 휴양지라고 불릴 만큼 아름답고 평화로운 지역으로, 골프를 치기에는 최적화된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이다.
그 중 레그넘 카리야 CC는 야간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영국 오픈 우승자 피터 톰슨에 의해 설계되었다.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 하우스와 27홀 골프 코스를 갖추었고 광범위한 연습 시설 또한 국제 경영진과 PGA 골프 전문가들과 함께 터키 골프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명성 높은 여러 골프장으로 세계 100대 골프 클럽 중 가장 유명한 골프장 중 하나이며, 18홀의 국제 토너먼트를 개최할 수 있는 터키의 골프 클럽 중 하나이다.
터키 럭셔리 골프의 두 번째 골프장인 내셔널 CC는 1994년에 개장한 골프장으로 벨렉에서 가장 오래된 유서 깊은 곳이다.
레그넘 카리야 CC와 마찬가지로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되는 국제적인 수상을 하였다. 내셔널 CC는 세계 곳곳의 골퍼들을 끌어들이는 인기 있는 골프장으로 유칼립투스 숲과 소나무 숲을 관통하며 눈 덮인 토러스 산맥, 풍부한 자연 호수가 뒤덮인 국리 수족관은 선수들의 모든 능력을 시험하고 있다.
David Feherty와 시니어 투어 플레이어 David Jones가 디자인한 18홀 챔피언십 코스는 1996년과 1997년 PGA European Turkish Seniors Open의 호스트가 되었다. 매일 새벽 그린을 커팅하기 때문에 최고의 잔디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농약과 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잔디를 러프에 적용했고, 퍼팅 그린에는 친환경 잔디 품종인 '터프 이 글'을 심었다.
이번 골프패키지에서 숙박하게 될 레그넘 카리야 호텔은 엄청나게 긴 메인 풀이 인상적인 곳이다. 파도 풀과 슬라이더를 갖춘 대규모 워터파크인 아쿠 월드, 200m에 달하는 해변이 있다. 키즈 클럽도 잘 되어 있으며, 다른 호텔과 비교할 때 화려함 보다 실속이 넘치는 호텔에 속한다. 식음료의 수준도 높고 종류도 많으며, 레스토랑도 다양하다. 아이스크림부터 머랭, 마카롱, 고급 케이크를 잔뜩 장전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는 어른들부터 아이들에게 모두 손꼽는 인기 명소다. 숙박하는 호텔 내 식사 및 주류, 음료 등 모두 무료로 제공하지만 프리미엄은 제외한다.
금번, 골프전문여행사 아이엘투어(IL Tour)에서는 3월부터 5월까지 봄을 맞이해 터키 항공을 이용하여 다녀오는 ‘럭셔리 골프 터키 안탈리야 초특급 레그넘 카리야 7박 10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 골프패키지여행은 2020년 3월12일, 4월1일, 4월28일, 4월25일, 5월11일에 출발할 수 있다. 골프패키지 가격은 최소 629만원부터, 일정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라오스 팍세 골프와 볼라벤 고원 관광을 한번에...
- 필리핀 바기오에서 즐기는 골프 여행.. 해발 1,500m의 소나무로 덮인 골프휴양지.
-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 에서 골프를...
- 전주부터 통영까지 남도의 아름다움을 따라 맛을 따라 명품 국내 여행 출시
- PGA투어 '2020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개막...'타이거우즈' 공식 호스트로..
-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트레킹을...
- LPGA투어 한다 호주여자오픈 '박인비 우승'...박세리에이어 LPGA 통산 20승 달성.
- '애덤 스콧(호주)' PGA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우승... '강성훈' 아쉽게도 준우승에..
- PGA 푸에르토리코 오픈 2R '이경훈'공동 27위..배상문 47위.
- '팔도 유람 골프'와 관광, '힐링 맛기행'
- 해발 1200m 위치한 덕유산CC.. 국내골퍼들에 관심집중.
- 소다 플레이, 비트베리 서비스 인수 “서비스 운영 지속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