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부터 12월 29일까지 모집
체험형 인터 연계도 제공

빗썸이 대학생의 시선으로 변신을 모색한다.
지난 12월 13일 빗썸에 따르면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은 빗썸만의 장점과 고객을 위한 노력들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빗썸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대학생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모집대상은 국내에 거주하며 가상자산이나 주식 플랫폼에 투자 경험이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 총 20명이다.
빗썸 거래소 이용 경험이 있거나 마케팅・광고, 앱 개발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 혹은 관련 활동 경력이 있다면 지원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12월 13일 오전 11시부터 12월 29일까지 빗썸의 채용공고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필요시 지원서와 함께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빗썸 썸즈업 서포터즈는 내년 1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거래소 서비스와 기업 소개 등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빗썸 오피셜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빗썸은 썸즈업 서포터즈들에게 매달 활동비를 비롯해 명함, 단체복 등이 담긴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빗썸 거래소 체험을 위한 소정의 체험 비용을 지급한다.
또한 서포터즈 중 우수 활동팀과 우수 활동자에게는 각각 상금 500만 원(1팀)과 200만 원(5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덧붙여 우수 활동자에게는 체험형 인턴 또는 빗썸 엠버서더 기회도 제공한다.
모집 일정 및 절차는 변경될 수 있으며, 서포터즈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의 다양하고 참신한 활동들을 통해 빗썸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시각에서 빗썸을 바라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3기 모집
- 빗썸, 임직원 대상 ‘미공개 중요 정보 이용 행위 금지’ 교육
- 빗썸-인터폴, 가상자산 범죄 막기 위해 공조
- 엔에스이엔엠, 비덴트 인수의지 확고..."기존 엔터·콘텐츠 사업과 시너지 증폭"
- 넥슨 기업집단으로 편입된 코빗・코드, ‘넥슨 계열회사 총 21개로 증가’
- [특별 기고] 센트(XENT) 코인 투자자들 빗썸 횡포 막기 위해 국회에 집단탄원서 제출
- [기고] 면피에만 眞心인 빗썸의 ‘거래수수료’ 보호 정책
- 빗썸, 리서치센터 ‘빗썸경제연구소’ 설립 나서
- 빗썸, 리서치센터 ‘빗썸경제연구소’ 1년 만에 운영 중단
- 빗썸,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 고도화로 투자자 보호 나서
- 4대 거래소 간 연동 완료... 코인 이전 가능해져
- 빗썸, 메타버스 자회사 ‘빗썸메타’ 설립
- [단독] 빗썸 조직개편... 부장급 이상 임직원 '물갈이'
- 정보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 캠프 열렸다
- '빗썸' 350억원 상당 암호화폐 탈취당해···입출금 서비스 전면중단
- 집단소송으로 확산되가는 빗썸 해킹 사태
- 금융위 행정명령에도… 빗썸, 가상자산 대여 지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