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피부타입에 맞게 브라이트닝, 모이스트, 오일크리어 등 총 3종 선봬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는 오는 3월 ‘클렌징무스폼’을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페스타 클렌징무스폼은 한 번만 누르면 쉽게 탄산 거품을 만들 수 있는 탄산무스폼 형태의 제품이다. 피부 타입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브라이트닝’과 ‘모이스트’, ‘오일크리어’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고 회사는 전했다.
탄산 성분의 미세한 크림이 모공 속까지 침투해 오래된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더 밝게 해주는 딥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페스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클렌징무스폼은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 관광객들 사이에서 일본 가면 사와야 하는 필수 뷰티 제품 손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 “이번 클렌징무스폼 국내 출시로 기존에 판매되던 클렌징워터와 클렌징시트, 립앤아이리무버와 함께 클렌징전문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만들어감과 동시에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페스타는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일본 여배우 아오이유우를 모델로 기용했다.
국내에서도 청순한 여배우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오이유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관련기사
- [노마드N] 상급기관 눈치보며 '국민돈' 운용하자니... 투자 객관성 흐려지는 우정사업본부
- [노마드N] 인천국제공항 이마트 건물, 면세점 되나... 하나투어·SM면세점 등 '술렁'
- [노마드N] 삼성중공업, 시드릴 파산 대비 현금흐름준비... "상선 인도 상당수 올해 도래"
- [노마드N] 현대제철 2월 자동차용 강판 가격 인상폭에 '관심'...인상폭은 8만원 이상이 '대세'
- [노마드N] 동원산업, 동부익스프레스 여객사업 분할매각 검토 곧 착수
- [노마드N] 식품업계·생활용품업계 신사업 발굴에는 영역없다...생수시장 이어 '펫식품'까지
- [노마드N] 다가오는 게임사 실적 발표... '빅3' 호실적 기대감 이어 중소형사 4분기 성적표도' 관심'
- [노마드N] 지주회사 전환 '착착'... 두배 늘어난 박진선 샘표 대표 지분
- 알레르기성 결막염, 봄․가을에 집중...매년 180만명 이상 진료 받아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