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은 성과를 목표로 뛸것” 포부 밝혀

사진=스포츠닥터스 제공
사진=스포츠닥터스 제공

세계최대 의료NGO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지난 19일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한 박현경 골퍼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두산 매치플레이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박현경은 19일 강원도 춘천시 라데나 컨트리클럽 (파72)에서 열린 KLPGA투어 두산 매치플레이(총상금 9억원) 결승에서 18번 홀(파5) 끝내기 버디로 이예원을 1홀 차로 꺾고 승리를 거뒀고, 이는 올 시즌 첫 승이자 통산 5승이다.

우승 상금 2억2천500만원을 받은 박현경은 상금랭킹 1위(4억8천523만원)에 대상 포인트 1위에 올랐고, 무엇보다 작년 이 대회 결승에서 성유진에게 졌던 아쉬움을 씻어냈다.

스포츠닥터스는 2020년 2월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인 국내 및 전 세계 의료진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바 있고, 여기에 박현경 골퍼가 동참하여 의료진들에게 큰 힘을주었다.

박현경 골퍼는 “세계최대 의료NGO 스포츠닥터스가 필리핀에서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의료지원 봉사 활동을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인연이 깊은 스포츠닥터스의 국제의료봉사 활동중 골프 대회 우승을 하여 스포츠닥터스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이번 우승을 이뤄냈으니 이제는 두 번째, 세 번째 목표를 향해 뛸 것이고 더 높은 성과를 목표로 뛰겠다. 최근 스포츠닥터스는 SD브랜드 제품(SD이라쎈-태반·인삼열매 등)을 생명을 살리는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고, 이에 기업과 개인이 적극 참여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닥터스 SD브랜드 제품이 출시되었고, 스포츠닥터스 단체티도 SD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 수익금 전액은 생명살리는 사업에 사용되며, 스포츠닥터스는 SD브랜드 제품과 SD쇼핑몰 및 개인·기업들과 함께 비대면 진료를 적극적으로 알려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전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함께할 개인과 기업들의 동행을 기다리고 있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한 인연이 있는 박현경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우승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박 프로의 우승이 단순한 스포츠적 성과를 넘어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계기가 되고, 나아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 또한 의료진들이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으로 동참하였듯이 기업과 개인들이 수많은 생명을 살린다는 생각으로 스포츠닥터스 생명살리는 선한일에 참여하였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