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rew’…V&A 뷰티 브랜드와 소비자들 보다 가깝게 연결해주는 역할
최종 선발된 50명의 서포터즈와 함께 지타워에서 발대식 진행
12월까지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V&A 뷰티 제품 체험, 예술 콜라보 활동 등 참여
힐러비(대표 이응주)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의 발대식을 지난 22일 구로동 지타워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V&A 뷰티의 공식 서포터즈 ‘N.Crew’는 ‘V&A 뷰티’의 다음(Next)을 함께 이끌어 나가자는 의미를 갖고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가깝게 연결해주는 ‘N(&)’ 역할을 담당한다.
발대식은 최종 선발된 50인의 서포터즈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2시간 가량 V&A뷰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향후 활동 안내, 서포터즈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발대식 현장에는 V&A뷰티 베스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과 포토존을 마련해 참석한 이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힐러비 이응주 대표는 “이번 N.Crew 모집에 대학생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시고,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N.Crew가 뷰티에 관심 많은 다양한 분들로 이루어진 만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방향과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Crew’ 활동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남기기 △신제품 체험하기 △오프라인 행사 참여하기 등 6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끝까지 활동에 참여한 멤버들에게는 수료증 및 활동비 등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이며,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제18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성료
-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3종 출시
- 한국방위산업연구소-디펜스엑스포 업무협약 체결
- 러시아 석유·가스 대기업, 이미 무역에서 달러화 사용 포기
- 브라질에서 한국식 "하빠라면" 인기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맥도날드와 함께 추석 기념 프로모션 전개
- [기고] 전북현대 FC구단에 대한 '전주시 행정지원'... KCC 농구단 부산이전 "전철 밟지 말아야"
- [기고] 클린스만 감독, '외화내빈 행태' 버리고... 동고동락과 실사구시 정신구가
- 오뚜기, NCSI(국가고객만족) 라면 부문 '1위' 인증
- [기고] 다시 허허벌판으로 변해버린 새만금
- [기고] 전북현대의 '녹색서포터즈'와 신임 감독 부임의 기대
- [기고] "힘들수록 함께하는" 성숙된 서포터즈의 열정과 응원 문화
- [기고] 전북현대 성적부진과 서포터즈의 각성 촉구
- [기고] 선수와 팬심은 '군주민수' 관계...졸전의 전북현대, 서포터즈 외면 받아
- 계명대, ‘계명 ESG’ 실천 위해 프로그램 본격 가동
- 260억 원 ‘같이가자 카카오 게임즈 상생펀드’,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지원
- [기고] 녹색전사 전북 현대모터스 축구단
- '통상도 콘텐츠로...' 웹툰·동영상 등으로 소통 나서는 산업부
- 맛있는 서포터즈 심양식품 '삼야미' 두 번째 이야기
- KT, ‘2018 남북정상회담 평양’ 주관 통신 맡는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발대식 개최
- KT, ‘국가치매관리제’ 지원...보건복지부 중앙치매센터와 MOU
- KT,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국내 최초 AI 기부캠페인 실시
- [게임뷰] NDC2018 성황 개막..."다가올 미래 고민 화두 제시했다"
- KT, 남북정상회담 주관 통신사업자 선정...5G 통해 실시간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