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rew’…V&A 뷰티 브랜드와 소비자들 보다 가깝게 연결해주는 역할
최종 선발된 50명의 서포터즈와 함께 지타워에서 발대식 진행
12월까지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V&A 뷰티 제품 체험, 예술 콜라보 활동 등 참여

사진=힐러비 제공.
사진=힐러비 제공.

힐러비(대표 이응주)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의 발대식을 지난 22일 구로동 지타워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V&A 뷰티의 공식 서포터즈 ‘N.Crew’는 ‘V&A 뷰티’의 다음(Next)을 함께 이끌어 나가자는 의미를 갖고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가깝게 연결해주는 ‘N(&)’ 역할을 담당한다.

발대식은 최종 선발된 50인의 서포터즈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2시간 가량 V&A뷰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향후 활동 안내, 서포터즈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발대식 현장에는 V&A뷰티 베스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과 포토존을 마련해 참석한 이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힐러비 이응주 대표는 “이번 N.Crew 모집에 대학생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시고,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N.Crew가 뷰티에 관심 많은 다양한 분들로 이루어진 만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방향과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Crew’ 활동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남기기 △신제품 체험하기 △오프라인 행사 참여하기 등 6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끝까지 활동에 참여한 멤버들에게는 수료증 및 활동비 등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이며,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