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패키징 다른 3종의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선택폭 넓혀

사진=동아제약 제공.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뮨’이 추석을 맞이해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3종은 각 채널별(▲카카오선물하기 ▲디몰/네이버스토어 ▲올리브영) 로 다양한 디자인과 단량을 선보여 한가위에 풍성한 선물을 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카카오선물하기 단독 스페셜 패키지는 한가위 보름달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기존에 판매한 30일, 60일분에 이어 120일분 단량까지 단독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가을의 단풍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를 적용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가을의 풍요로움과 오쏘몰의 키컬러를 체크패턴으로 형상화한 14+1 단독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쏘몰 이뮨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3종은 각 채널에서 오는 9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은 그동안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주요 선물 시즌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각 채널마다 다른 3종의 선물세트로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자료제공: 동아제약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