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달간 이벤트 진행

로카모빌리티(대표이사 손민수)가 ‘로카M카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카M카드’는 대중교통 결제 위주 교통카드인 ‘캐시비’ 에 ▲카페 ▲식당 ▲극장 등 전국 유통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IC(Integrated Circuit) 결제방식을 적용한 신개념 선불카드로 신용‧체크카드처럼 카드 단말기에 꽂아 결제할 수 있고, ‘로카M충전소’ 앱으로 간편하게 충전과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5월에 출시된 ‘로카M카드’는 출시 1년만에 300만장 이상이 보급됐다.
로카모빌리티는 이러한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로카M카드의 첫돌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먼저, ‘충전카드 랜덤발송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로카모빌리티 온라인 쇼핑몰인 ‘캐시비샵’에서 로카M카드를 구매하고 로카M충전소 앱을 통해 충전액을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건에 한해 5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충전된 카드가 랜덤으로 무료 배송되기 때문에 구매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는 것이 된다.
‘로카M카드 감사쿠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로카M충전소 앱에 로카M카드를 등록하고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만원 충전쿠폰이 지급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근로자의 날(5월 1일) ▲어린이날(5월 5일) ▲어버이날(5월 8일) ▲스승의 날(5월 15일) ▲성년의 날(5월 15일) ▲부처님 오신 날(5월 27일)에 로카M카드 이용 시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SNS 메시지 이벤트’는 로카모빌리티의 SNS계정에 접속하여 관련 피드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로카모빌리티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카모빌리티 손민수 대표는 “로카M카드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3세대 교통카드로 복잡한 발급 절차 없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한 장의 카드로 교통결제와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해 기존 교통카드와 체크카드의 불편함을 한번에 해소했다. 앱으로 간편히 충전 및 잔액을 조회하고, 카드를 분실해도 환불이 가능한 안심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로카M카드로 편리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월드e] 베트남 전기차 시장, '공기오염 심각'으로 잠재력 넘치는 시장
- 테슬라, 상하이에 에너지 저장 슈퍼공장 '메가팩' 신축 결정
- 포스코플랜텍, 모듈형 수소 충전 시스템 특허 획득
- 국토부, 철도연과 수소전기열차 시험차량 개발
- 브이엠아이씨-볼라투스, UAM 사업개발 계약 체결
- 가스공사, 대구 혁신도시 수소충전소 준공
- 한국 주도 ‘글로벌 수소산업 연합회’ 출범
- [비전ON] 한국-호주, 수소모빌리티 협력 위한 다자 MoU 체결
- [중국망] 주식 이슈 종목 (2022년 7월 26일)
- [중국망] 주식 이슈 종목 (2022년 7월 8일)
- 충남, ‘수소충전소’ 실증 사업 착수
- 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특화‘SOHO 다사로이OIL 카드’ 출시
- 캄보디아, 충전소 확충... 전기차 보급화 추진
- [중국망] 中, 신에너지차 판매비중 학대...‘2025년 20%’
- [월드e] 中과 테슬라의 발전, 중국의 독자적 모델 출시 예정
- 유럽자동차공업협회, 올해 EU 자동차 판매 7.9% 증가 전망
- 日 도레이, 급속 충전 지원 전기차 부품 소재 개발
- BHP그룹 “향후 30년간 세계 구리와 니켈 수요 두 배 늘어날 것”
- 테슬라, 中 슈퍼차저 8천 개 돌파…360개 이상 도시 커버
- 테슬라, 中서 10월 도매량 5만대 돌파...전년 동월대비 348%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