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진 회장, 제 24대 집행부 총 17명 위촉
-현안 보고 및 주요 부의안건 심의
-이 회장 "결속과 화합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모범적인 협회 구현"  

사진=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사진=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대한아이스하키협회(회장 이호진)가 신임 회장 체제의 첫 이사회를 가졌다. '2022년 제1차 이사회'를 통해서다.

협회 사무국 측은 "이날(14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YJ하우징 사옥 대회의실에서 '2022년 제1차 이사회'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열린 이사회에서는 협회 현황과 신임 집행부 이사 구성 등을 보고 받는 한편 2022년도 사업계획과 예산 승인과 각종 위원회 개편, 대의원총회 안건 상정 등 주요 부의안건을 심의했다.

집행부 임원진 구성도 마무리했다. 협회는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장을 수석부회장으로 선임하는 한편 이정호, 이상준 등 2명의 부회장과 14명의 이사진, 2명의 감사 등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호진 회장은 "모두가 한 마음으로 한국 아이스하키 발전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쳐 달라"며 "신임 부회장단과 이사진 및 임직원들이 결속을 다져 새롭게 도약하는 모범적인 협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쓰자"고 당부했다.

다음은 제24대 대한아이스하키협회 집행부 명단

▷회장 이호진(YJ하우징 대표) ▷수석부회장 이상기(한중지역경제협회장) ▷부회장 이정호(법무법인천우 변호사), 이상준(TV조선 차장) ▷이사 차석배(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 사무국장), 홍일한(용인대 교수), 김용희(펀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정수(초등학교아이스하키연맹 이사), 유정우(뉴스비전미디어 발행인), 이지훈(아는변호사 대표변호사), 우종훈(청호이엔씨 대표), 최용혁(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 여동혁(보노컴 대표), 이은희(한국영상대 교수), 김한성(경기고 감독), 최유연(더나은인재들 대표), 이종환(분당중 감독), 김근호(충남아이스하키협회 사무국장) ▷감사 김지영(삼화회계법인 이사), 김희성(김희성 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