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8 15:52 (수)
뉴에라, 임영웅 홀대 지적에 "운영에 미숙함"
상태바
뉴에라, 임영웅 홀대 지적에 "운영에 미숙함"
  • 오진주 기자
  • 승인 2020.07.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 트롯' 6인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가 임영웅 홀대 지적에 대해 사과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20일 팬카페에 "임영웅님과 임영웅님의 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뉴에라는 소셜 미디어에 영탁·이찬원·장민호의 피자 광고 사진에 타 피자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임영웅의 이름을 해시태그로 붙여 팬들의 원성을 샀다.
 
이에 뉴에라는 "인스타그램 운영에서 미숙함이 있었다. 실수에 대한 조치를 취함에 있어서 팬분들의 마음을 정확하게 헤아리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뉴에라는 "SNS상 해시태그를 잘못 표기한 것은 업무자의 실수다"면서 "해시태그를 잘못 작성한 업무자에게 교육했으며 유사 실수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 시스템을 보완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뉴에라는 TBS FM '허리케인 라디오'의 임영웅 출연 사진 누락에 대해 "교통방송 라디오 현장 사진이 없었음은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뉴에라는 "당일 현장에서는 방송사의 관리와 통제를 따라야 해서 적극적인 사진 촬영 등이 쉽지 않은 상황이 있었다"고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앞서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출연한 '허리케인 라디오', 임영웅 김희재가 함께 나온 MBC TV '구해줘! 홈즈' 현장 비하인드 사진에 임영웅이 제외돼 팬들의 아쉬운 목소리가 더 커졌다. 
 
한편 뉴에라는 '미스터트롯' 톱7 중 4위 김호중을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의 매니지먼트를 위탁관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