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웅매실’ 임영웅이 부른 '뽕숭아학당' 음원 PART10 "빗속을 둘이서"가 공개돼 임영웅이 또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0회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오늘(22일)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포기하지마', '다 함께 차차차',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 '빗속을 둘이서', 영탁 '달래강'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뽕숭아학당' 10회에서 임영웅은 아들 대신 자신을 선택해준 빽가의 어머니를 위해 오승근의 "빗속을 둘이서"를 불렀다.

당시 임영웅은 감성 넘치는 목소리로 현장을 '임영웅의 빗속 단독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방송을 본 임영웅의 팬들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영웅님 노래 들으며 마음을 정화했다"면서 "명품 보컬 감성 장인 임영웅을 따라올 가수가 없다"고 극찬했다.
 
한편 '뽕숭아학당' 10회는 시청률 13.4%(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10주 연속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이어 오늘(22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선공개] 매실 밭에 굴러온 구릿빛 웅 매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조성모의 대표 CF인 매실광고를 따라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