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1:07 (화)
임영웅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등, 사랑의 콘서트 31번째 음원 발매
상태바
임영웅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등, 사랑의 콘서트 31번째 음원 발매
  • 김소진 기자
  • 승인 2020.11.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사랑의 콜센타 PART31'. [사진=뉴시스]
음원 '사랑의 콜센타 PART31'. [사진=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의 음원이 발매된다.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31' 앨범에는 '사랑의 콜센타' 31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담긴다.

이찬원의 '간대요 글쎄'를 시작으로 장민호의 '미워미워미워', 정동원의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임영웅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휘파람'이 수록된다. 

이어 김희재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 '우린 너무 쉽게 사라졌어요', 영탁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의 '그녀에게 전해주오', 영탁, 장민호의 '사랑의 불시착'을 포함해 모두 10곡이 공개된다.

5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1회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최성수, 이상우, 정수라, 박미경, 박남정, 김승진이 하이틴6로 출연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톱6와 함께 8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무대를 선사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톱6가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