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1 19:22 (월)
이하늬 축하논란?...SNS사진 삭제,그리고 사과
상태바
이하늬 축하논란?...SNS사진 삭제,그리고 사과
  • 윤승하 기자
  • 승인 2020.02.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하늬 / 사진 = 뉴시스 ]
[ 이하늬 / 사진 = 뉴시스 ]

배우 이하늬는 1본인의 인스타 그램에  '기생충'팀의 축하파티에 참석한 인증샷을 올렸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이 불편한 기색을 보이자 결국 사과 글을 올리고, 논란이 된 사진을 삭제했다.

이하늬는 10일 92회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하여 본인의 SNS에 "내 생전 오스카 작품상, 감독상 4관왕을 보게 되다니, LA에서 함께 응원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한국영화, 충무로 만세. 누가 보면 내가 상탄 줄. 그런데 정말 그만큼 기쁘다. 오늘 잠은 다 잤다"고 게재 했다.

이 게시물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기생충'에 출연하지 않은 그녀가 축하파티에 참석하고, 사진까지 올려 주목받는 것을 비판했다.  SNS에 올린 사진에는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기생충' 전 배우들과 함께 하고 기뻐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결국 이하늬는 사과 글을 올리고, 논란이 된 사진을 삭제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선배, 동료분들을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에 올린 피드에 마음 불편하시거나 언짢으신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합니다"라고 썼다.

그러면서 "개인의 감격을 고국에 있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앞섰던 것 같다. 또다른 한국영화의 역사를 쓰신 분들께 해함없이 충분한 축하와 영광이 가기를 바라며 그 모든 수고에 고개숙여 찬사를 보낸다"고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