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사진=뉴시스]
박성현[사진=뉴시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가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프로 골퍼 박성현(27)과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박성현은 2020년부터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1년간 아디다스골프 골프화를 신고 대회에 출전하는 것으로 계약을 마쳤다.

박성현은 2월 27일(한국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LPGA 투어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 새로운 파트너사 아디다스골프의 골프화를 신고 올해 대회에 첫 출전할 계획이다.

박성현은 "많은 선수들이 선망하고 훌륭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아디다스골프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레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스윙 연습 때 곧 출시될 새 골프화를 직접 신어 보니 발을 편안하게 감싸고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디자인도 매우 매력적이었다. 새 무기를 장착한 만큼 2020년 투어가 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골프 강동수 한국 지사장은 "박성현 프로는 이미 전세계에 검증된 최고 수준의 골퍼"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디다스골프의 골프화가 세계 최정상급의 골퍼들이 신는 신발이라는 이미지가 더 강하게 입증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비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