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린 지난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시상자인 가수 송가인이 레드카펫으로 들어서며 인사하고 있다. [사진=뉴시스]](https://cdn.nvp.co.kr/news/photo/201912/201505_201670_4636.jpg)
가수 송가인 씨가 설 특집 콘서트에 함께 오를 팬을 찾는다.
MBC에서 내년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송가인 콘서트-고맙습니다'는 그동안 송가인 씨에게 쏟아진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공연으로, 내달 16일 상암 MBC 공개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MBC측은 이번 콘서트에 송가인 씨와 함께 무대를 꾸밀 팬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송가인 콘서트 참여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애플리케이션 '틱톡'에 송가인 씨의 모든 무대 중 가장 좋았던 노래를 15초 이상 직접 부른 영상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송가인 씨와 함께 콘서트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게 되며 함께할 참가자는 오는 1월 6일부터 개별 메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이번 송가인 씨 콘서트는 티켓 판매를 하지 않고, 방청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7일 오후 5시까지 MBC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사연과 신청곡을 작성하면 된다.
콘서트 제작진은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트로트 요정, 송가인" 열풍...잡음 끊이지 않아
- - 예능 거인 박나래, '2019 MBC 연예대상' 3년 만에 대상
- '음원 사재기 논란', 김나영과 양다일도 사재기?
- 'MBC 연예대상' 전현무·화사·피오 "저희가 사회봅니다"
- '미스터트롯' 시청률 12.5%…'미스 트롯' 뛰어넘었다
- 인기 유튜버 윰댕, "초등생 아들 있다" 고백
- 주진모 휴대폰 해킹...판도라인가 지라시인가
- 연휴에 뭐할까 고민된다면? 설 안방은 '미스터트롯'과 '송가인'이어라~
- '트로트퀸'의 강렬한 기선 제압... '나는 트로트 가수다' 제쳐
- "슬픔 많아지면 한이 생겨" 미스터 트롯, 장윤정 '정동원' 응원
윤승하 기자
tangohunt@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