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LG전자가 지난해 말 미국시장에 超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론칭한 데 이어 최근 뉴욕 맨하탄에서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가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백화점에도 입성했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의 ‘LG 시그니처’ 제품을 미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외에도 오븐과 식기세척기가 포함됐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超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톡톡(Talk Talk) 주부 평가단' 모집...제품 평가하고 의견 제안
- LG유플러스, 대국민 아티스트 모집 프로젝트 실시... 기업 SNS 채널의 양방향 소통 기대
- 한일 양국 경제단체, 제3국 공동진출 모색... 전경련-경단련 22일 세미나 개최
- CJ제일제당, HMR '햇반 컵반' 포장기술 실용신안 취득... "차별화된 R&D 경쟁력 인정받아"
- LG전자, 베트남 시청률 1위 방송사와 손잡고 프리미엄 가전 알린다
- 빙그레, 제31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꿈과 희망을 펼치는 계기 되길"
-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 신설...반도체·시스템LSI 파운드리 '삼각편대' 구성
- 리노스, 1Q 당기순이익 30억...전년비 13%↑
- KT "기가인터넷 가입자 300만명 넘어... 자사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의 35%에 육박"
- KT, 전국 매장서 ‘KT 매장 방문하면 경품이 와르르’ 이벤트 진행
- 롯데푸드, 지역상생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 가족 모집
- 녹십자셀, 1분기 매출 전년比 19.4% ↑...면역항암제 ‘이뮨셀-엘씨’ 처방 증가 영향
- 도시바, 연간 9조4천억원 적자... 도쿄증시 2부로 추락
- 애플, 아이폰·아이패드용 '고릴라 글라스' 공급사 코닝에 2억달러 투자
- 삼양식품, 이청룡 대표이사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전인장 단독 대표 체제로 변경
- LG유플러스, 5G 네트워크 시대 앞당긴다...VoLTE도 가상화
- KT, 스미싱 걱정 없는 ‘USIM 다이렉트 인증’ 상용화
- KGC인삼공사, 부부 건강 위한 홍삼 제품 구매 고객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