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2 21:27 (금)
농심, 식제품 볶음너구리 광고모델로 김구라 아들 김동현 발탁
상태바
농심, 식제품 볶음너구리 광고모델로 김구라 아들 김동현 발탁
  • 이미정 기자
  • 승인 2017.03.1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농심은 해물볶음라면 신제품 ‘볶음너구리’의 광고모델로 랩퍼 ‘MC그리(본명 김동현)’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MC그리는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로 방송에 입문, 현재 랩퍼로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농심은 음악과 랩을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로 젊은 층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볶음너구리 새 광고는 MC그리의 랩과 가사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MC그리는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힙합 비트에 맞춰 특유의 랩과 춤으로 볶음너구리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볶아 볶아 달달 볶아!”, “너! 구리, 나! 그리”, “오끓삼십볶 오끓삼십볶(‘5분 끓이고 30초 볶고’의 준말)” 등 중독성 있고 톡톡 튀는 가사로 제품의 특징을 신세대 감각으로 잘 전달하고 있다.

이번 볶음너구리 광고는 모델과 구성 면에서 기존 너구리 광고와 확실히 구분된다. 통통 튀는 여성 모델 위주의 너구리 광고가 강한 이미지의 랩퍼를 주인공으로 하고, 아기자기한 생활현장을 벗어나 힙합 공연 방식으로 구성한 것 등으로 볼 때, 볶음너구리의 주 소비층인 10~20대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농심 관계자는 “M-net ‘고등래퍼’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MC그리의 개성 있는 랩과 친숙한 이미지가 볶음너구리의 마케팅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졌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볶음너구리 광고는 이번 주부터 온라인 등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달 27일 출시된 농심 볶음너구리는 쫄깃한 면발과 진한 풍미의 해물맛을 강조한 프리미엄 해물볶음우동 라면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