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전설 난이도 공략 가능
보스 ‘흑천대제’ 등장

사진=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셔 제공
사진=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셔 제공

블소 레볼루션에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천유궁이 등장한다.

지난 427일 넷마블, 넷마블에프앤씨 등에 따르면 천유궁 던전은 고대전설 난이도로 나뉘며, 보스 흑천대제(黑天大帝)가 등장한다.

흑천대제는 일정 시간 마다 흑뢰구를 생성하고, 강력한 전멸기 멸천뢰 등을 보유한 보스다.

흑천대제를 처치하려면 검은 구름, 백색 구름, 노란 구름 등을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하며, 레이드 보스인만큼 파티원 간의 소통과 역할 분담도 중요하다.

천유궁의 공략을 완료하면 빛나는 흑천대제 고대 보패를 포함해, 신화 장비 승급에 필요한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외에도, 빛나는 고대 장비의 상위 등급 신화 장비가 추가됐다.

신화 장비는 대인형 주천과 진월, 공격형 천월, 방어형 명월로 구성되며, 착용하면 높은 능력치 성장 효과가 제공된다.

또한, 넷마블은 고대 수호신령 4(각성 에르나각성 헬리나영혼흡수 에르나각성 어린 설희)을 선보이고, 홍문진기과 전설 내공을 확장했으며, 17종의 직 밸런스도 개편했다.

넷마블은 접속만 해도 최상급 수호신령을 소환하는 재료 최상급 신령의 기운을 포함해, 수호신령을 성장시키는 신령의 정수 주머니, 친밀도를 올리는 매력의 묘약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5월 말 업데이트 때까지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던전, 레이드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내력환 등을 획득하는 이벤트 등이 열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