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엔씨소프트 제공>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의상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의상실은 이용자가 게임 의상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콘텐츠다. 블소 게임 내 ‘의상실’ 메뉴를 클릭하여 입장 가능하다. 

디자인 적용이 가능한 의상은 ‘순백’, ‘꿈나라’ 등 9종이다. 이용자는 게임 의상의 색상과 무늬를 변경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이날  ‘리니지’의 신규 에피소드인 ‘지배의 탑’도 공개했다. 

<사진 / 엔씨소프트 제공>

지배의 탑은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통합 전장이다. 이용자는 지배의 탑에서 오만의 탑보다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그림 리퍼, 불신의 머미로드, 잔혹한 아이리스 등)를 만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신의 반지, 아이리스 부츠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기사, 마법사, 다크엘프 등 각 클래스(class,  직업)의 새로운 스킬(skill)을 포함한 ‘클래스 케어’도 업데이트했다.

모든 이용자는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사 클래스는 대인전에 특화된 신규 스킬이 추가됐고 쇼크 스턴 스킬의 명중률이 상향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다크엘프와 용기사의 신규 스킬은 대인전 공격력이 향상되는 특징이 있다. 환술사, 마법사, 전사, 요정 클래스도 각각 새로운 스킬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