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슨>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자사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리부트(REBOOT)’ 대규모 캠페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완전히 새로워진 히트가 온다, 다시 히트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히트를 즐겨온 유저와 새롭게 히트를 접하는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히트가 가진 액션성을 더욱 극대화하고, 짜릿한 손맛의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넥슨은 전했다.
 
먼저, 유저들이 가장 많이 기다려온 격투가 콘셉트의 ‘파이란’을 신규 캐릭터로 추가했다. ‘파이란’은 권갑과 온몸을 무기로, 재빠르게 적을 공격하며 강력한 힘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동양적 미를 뽐내는 파이란 출시와 함께 고수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무인 외형장비도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레벨 시스템 ‘신성 기사’를 도입하여 게임 접속 시 모두 신성 1레벨로 신규 대륙 ‘엘파란’ 모험을 떠나게 된다. 특히, 신성력이 부여된 ‘신성 장비’를 장착하면 액티브 및 연계기 스킬에 이어 시전할 수 있는 콤보 형태의 연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험’, ‘대전’, ‘로비’ 등 전반적인 UI(User Interface) 디자인을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개편했으며, 각종 이벤트 참여 및 미션 확인 등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넥슨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리부트 홍보모델인 인기배우 김래원이 출연한 홍보영상 ‘리부트 친구편’, ‘리부트 전설편’ 2종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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