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자사의 신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첫 업데이트로 운동회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6의 20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스누피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기존 50여 종의 캐릭터 코스튬도 새롭게 확대됐다. 특히 원작에서 찰리 브라운의 옆집 소녀로 등장하는 유도라 캐릭터와 소방관 피그펜 등의 합류는 완벽한 원작 싱크로율로 호응을 받아온 게임의 새로운 재미가 될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캐주얼 게임 특유의 대중성에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이 등장하는 '피너츠' IP를 활용해 친숙함을 더한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출시 9일 만에 15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를 통해 최고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현재 매출 상위권에 포진한 선데이토즈의 주요 모바일게임들 중 최상위에 속하는 하루 이용자(DAU) 50만여 명의 규모는 인기에 이은 매출 부문에서의 기대치를 더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창명 PL(Project Leader)은 "이번 업데이트는 틀린그림찾기 특유의 재미와 함께 IP 특유의 감성과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 우선의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강화로 재미를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 선데이토즈는 또 다른 해외 IP 도입 게임인 '위베어베어스 더 퍼즐'의 티저 마케팅을 시작하는 등 하반기 신작 서비스에 잰걸음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게임뷰] 넷마블, ‘2017 UCI-넷마블 글로벌 인턴십’ 성료..."글로벌 인턴십 확대해 우수인재 확보 및 해외 시장 이해 노력"
- [게임뷰] 엠게임, 3Q 영업익 10억9천만원...비용구조 개선에 이익도 크게 증가
- [게임뷰]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아시안컵 아시아 5개 지역 대표팀 선발 완료
- [게임뷰]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사전모집 50만명 돌파...게임영상 110만 뷰 달성
- [게임뷰] 넥슨, 3Q 매출·영업익·순이익 사상 최대치 기록... 중국에서는 '던파'· 한국에서는 '피파3' 성장 견인
- [게임뷰] 웹젠, 3Q 영업이익 75억원...전년비 24.1% 감소
- [게임뷰] 넥슨, 대화형 스토리텔링 게임 개발사 美 ‘픽셀베리 스튜디오’ 인수
- [게임뷰] 디아블로 III, 12시즌 시작...개편된 시즌 여정 및 정벌 임무, 꾸미기 보상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 [게임뷰]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출시 후 첫 업데이트...핵심 콘텐츠 ‘영지전’ 공개
- [게임뷰] 넥슨, ‘HIT, REBOOT NIGHT’ 유저 간담회 성황리 종료
- [게임뷰] 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영웅 델론즈&세인 공개
- [게임뷰] 넷마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대규모 공중전투 및 거대보스 선보여
- [게임뷰]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의상실 콘텐츠 업데이트...'리니지' 신규 에피소드도 공개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