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리자드 제공>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의 12시즌이 적용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12시즌에서는 새로운 꾸미기 보상들이 제공되고,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되었으며, 정벌 보상이 업데이트됐다.

여기에 지난 10월 26일 적용, 모든 영웅들의 능력이 상향되도록 한 패치 2.6.1 를 통해 변경된 직업 세트 아이템, 전설 아이템, 그리고 기술을 새로 시작된 이번 시즌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플레이어들은 이번 12시즌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꾸미기 보상과 시즌 여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꾸미기 보상으로는 독특한 천상의 모습을 뽐낼 수 있는 새로운 날개인 피아클라-게아르, 정복자 형상변환 세트의 몸통과 손 부위, 그리고 드높은 천상을 테마로 한 화려한 초상화 장식이 제공된다. 또한, 한 시즌 동안 시즌 여정을 정복자 단계까지 완료하면 보관함 탭 하나를 확장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되어 이전 시즌들에서 선보인 인기 있는 시즌 정벌 임무를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다. 최대한 빠르게 많은 적을 처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다시 돌아온 ‘우두머리 사냥’ 임무와 ‘격이 다른 실력’ 임무를 통해 빠른 사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전설 보석 상향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좋은 날에’ 임무와 ‘멈출 수가 없어’ 임무를,  저주받은 궤짝 처치 수를 최대치로 달성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은 ‘해제’ 임무와 ‘오늘의 운세도 좋아’ 임무를 즐길 수 있다.

세트 아이템 없이 도전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세트를 벗고’ 임무와 ‘네팔렘이 아닙니다’ 임무를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내가 그 세트 힘들다고 그랬잖아’ 임무와 ‘세트의 제왕’ 임무도 다시 한 번 돌아와 다양한 직업의 세트 아이템을 정복하고 자신의 세트 아이템의 숙련도를 입증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할 것이라고 회사는 예상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