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 결선 관람객들은 11월 18월, 19일 부산 영화의 전당 특설무대에서 블소 프로모션과 제휴 업체가 진행하는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다. 부대행사는 12시부터 경기 전까지 진행한다. 주요 행사는 다음과 같다.
▲블소 트릭아트 - 새롭게 업데이트 될 신규 지역 ‘서락’에서 처음 만날 콘텐츠를 트릭아트로 표현해 전시한다. 관람객들은 서락의 시나리오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고 자유롭게 관람과 촬영을 할 수 있다.
▲블소 서고 – 블소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서고-숨은 이야기 보관소 부스를 e스포츠 현장에 만들고 ‘스토리북’을 배포한다.
▲블소 트로피 전시 – 대망의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를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전시한다.
▲신한카드 부스 – 타이틀 후원 기업으로 농구 골넣기 게임, 다트게임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엠텍 부스 – PC 20대를 설치하여 블소 게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진어묵 부스 – 부산의 대표 음식 명물로 현장 관람객에게 치즈어묵고로케를 무료로 제공한다.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은 18일 싱글 결선과 ‘아주 특별한 만남, N-POP’, 19일 이벤트 매치와 태그매치 결선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좌석은 양일 전석 매진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관련기사
김호성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