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새로운 콘텐츠는 ‘황혼의 성전’과 ‘폭풍의 모래신전’이다. 블소 이용자는 20일부터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12인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
황혼의 성전은 블소 게임 내에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레이드 던전(Raid Dungeon)이다. 레이드 던전은 다수의 이용자들이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협동 콘텐츠다. 황혼의 성전에는 같은 서버의 이용자(최대 12명)가 함께 도전할 수 있다.
황혼의 성전에는 4종의 보스 몬스터(섬천 대장군, 결계천수, 폭염갈기, 태천명왕)가 등장한다. 엔씨소프트는 9월 20일에 몬스터 2종(섬천 대장군, 결계천수)을 먼저 추가한다. 나머지 몬스터(폭염갈기, 태천명왕)는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황혼의 성전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전설무기(태천), 보패함(태천), 속성 장신구(결계, 섬천, 폭염 반지/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6인 영웅급 던전 ‘폭풍의 모래신전’
영웅급 던전 ‘폭풍의 모래신전’을 업데이트한다. 영웅급 던전은 이용자가 속한 서버와 상관 없이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 던전에서도 입장할 수 있다.
폭풍의 모래신전은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 가능하다. 던전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전설 팔찌(천지,천양)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게임뷰] 컴투스 ‘원더택틱스’,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펫 시스템 도입
- [게임뷰] 게임빌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10월 25일 출시 확정"
- [게임뷰] 넥슨 " ‘AxE(액스)’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 [게임뷰] 네시삼십삼분,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여포를 생포한 군사 ‘곽가’ 등장
- [게임뷰]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CBT 실시
- [게임뷰] 넷마블, 2017년 하반기 신입 경력 공채 모집
- [게임뷰] 블리자드 "오버워치D.Va와 메르시 밸런스 패치 20일 적용"
- [게임뷰] 1500여명 몰린 넷마블 대학교 채용박람회 부스...“게임업계에 대학생 관심 높아”
- [게임뷰]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3차 초극 업데이트 진행
- [게임뷰] 엔씨, ‘신한카드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 개막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전 세계 18개 팀이 실력 겨뤄
- [게임뷰] 선데이토즈, 스누피와 함께 국내-해외 시장 확대 나선다
- [게임뷰] 넷마블 모바일 MMORPG ‘테라M’, 게임 영상 3종 공개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천유궁 던전 업데이트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