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업 소식 공개 직후에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컨텐츠 공유하며 큰 기대감 드러내
-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획세트와 스페셜 굿즈 만나볼 수 있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워너브라더스의 인기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6일 파티온 공식 SNS채널을 통해 파워퍼프걸과의 협업 소식을 알리면서 사전 댓글이벤트와 굿즈 선공개 컨텐츠를 업로드했다.
파티온 협업소식이 공개되자 소비자들이 개인 SNS채널에도 자발적으로 협업 소식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동아제약은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스팟패치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앰플&세럼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기획세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스팟패치 기획세트’와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파워퍼프걸 캐릭터 파우치, 포스트잇, 볼펜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파티온 파워퍼프걸 기획세트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2일 오후 8시부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파워퍼프걸 기획세트 4종 소개와 방송 동안만 특별한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의 주력 제품인 노스카나인 라인은 9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동아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작년 올리브영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등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판매랭킹 상위를 차지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대세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트러블을 파괴하는 파티온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획세트와 함께 소장욕구가 올라가는 다양한 스페셜 굿즈들을 만나보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中 반도체 국산화 열풍... 日 반도체 제조설비 중국 수출 확대 기회
- 태국의 대중국 무역적자 사상 최대치를 기록
- 경동나비엔, 설 맞이 ‘숙면매트’ 타임세일 진행…”’숙면’을 선물하세요”
- 포스코그룹 차기 회장, 권영수 전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 유력!
- 월마트, 전자상거래 호황 시대에 오프라인 매장으로 '재도약'
- 프랑스, 파리 올림픽 개막식 관중 절반 감소 전망
- 동아제약,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 첫 선정
- 동아제약,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위한 펫 브랜드 ‘벳플’ 론칭
- 동아제약, 문화예술가치 확산에 진심…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선정
- 동아제약,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출시
- 동아제약, 어린이 벌레물림연고 ‘디판버그겔’ 출시
- 동아제약, 수능 응원 대전…‘박맛젤 하이스쿨 어택’ 개최
- 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출시
- 동아제약,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광고 온에어.. 배우 임시완 출연
- 동아제약 파티온,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2종’ 열풍.. 올리브영 9월 세일 참가
- 동아제약, 신제품 모닝케어 새얼굴로 배우 ‘임시완’ 발탁
- 동아제약 오쏘몰, ‘빅3’ 백화점 모두 입점…판교 현대百 플래그십스토어 3호점 오픈
- 동아쏘시오그룹, IPSF 세계총회 참가 약학대학생 대상 제약산업 현장견학 진행
-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신제품 출시... 죠르디 패키지로 젊은 세대 공략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라이즈(RIIZE)와 함께한 부산 팬사인회 성료
- 동아제약, 제13회 사랑나눔바자회 성황리 종료
-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 동아제약, 서울에서 부산까지… ’2024 박카스 캠퍼스 어택’ 실시
-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신규 광고 온에어.. 신규 모델로 배우 박지현 발탁
-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 출시
-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 대상 템포 생리대 기부
-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 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계 대세” 입증하며 올리브영 ‘100억 클럽’ 입성
-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국내 판매채널 확장
- 뉴스마켓, 콘텐츠 제작자 ‘마켓크루’ 모집
- 트레져헌터, 일본 인플루언서 시장으로 진출해 글로벌 MCN 사업자 도약 노린다.
- 캐럿, ‘AI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4기 참가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