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수의사가 직접 설계… 세계 각국 프리미엄 원료 사용으로 제품 구성력 갖춰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프리미엄 펫 브랜드 ‘벳플(Vetple, Vet:수의사+Pleasure:기쁨)’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벳플은 동아제약의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헬스케어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반려견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반려묘 3종(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으로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건강까지 케어하는 ‘Mindful pet health care’를 담았다.
벳플의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면역증진을 위해 개발된 특허출원 원료 ‘이뮤노힐(Immunoheal)’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되는 L-테아닌이 함유되어 있다. 제품 내 기능성 원료들은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제품 패키지는 적록색약이 있는 반려견의 시각을 고려한 푸른 계열 색상을 적용했다. 100% 신문지를 재활용한 펄프 케이스와 국제산림협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띠지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장난감으로 2차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했다.
또한, 반려인이 먹이기 쉽도록 반려견 제품은 트릿 형태, 반려묘 제품은 스틱 제형으로 구성해 제품의 기호성을 높였다.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6종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힐링펫타월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 벳플은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 아니라 반려인들이 놓치기 쉬운 마음건강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브랜드다”라며 “우리 아이 마음을 잘아는 ‘벳플’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국내 펫시장의 멘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버드대학에 한국인 합격률 하락 추세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2024년 베트남 GDP 6.7% 성장 전망
- 2024년 베트남 관광업은, 국제 관광객 1700만~1800만 명 유치 노력
-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국내 판매채널 확장
- 동아제약,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 첫 선정
- 동아제약 파티온,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출시
- 동아제약, 박상현 프로와 아름다운 동행 이어간다
- '유산균 상식' 팩트체크! 100억 유산균 매일 먹어도 효과 없다면?
- 동아제약, CCM 명예의 전당 부문 선정… 소비자 중심 경영 인정
- 동아쏘시오홀딩스, 제30회 기업혁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ST·동아제약, 환경경영 국제표준 ISO14001 인증 획득
- 동아제약,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출시
- 동아제약, 중대재해 대응 모의훈련 통한 안전사고 대처능력 강화
- 동아제약, ‘엑스텐드(XTEND)’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 동아제약, 간보호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 출시
- 동아제약, 문화예술가치 확산에 진심…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선정
- 동아제약, ‘가그린 SAVE2SAVE 캠페인’ 2023 ESG 캠페인 대상 공익연계마케팅 부문 ‘은상’ 수상
- 동아쏘시오그룹, 상주고 과학중점반 학생 대상 동아에스티 송도캠퍼스와 바이오텍 연구소 견학 프로그램 실시
- 동아제약, 가그린 유자민트 향 출시
- 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 진행
-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출시
- 동아제약,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제5회 전국소방체전’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