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에 산뜻한 민트 향을 함께 느낄 수 있어
MZ세대 인기 캐릭터 ‘라이언’, ‘춘식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눈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가그린 유자민트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가그린 유자민트 향은 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 베이스에 산뜻한 민트 향을 더했다.
투명한 가그린 용기에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디자인이 적용됐다.
올해 초 ‘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가그린 피치민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제품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진행됐다. 라이언, 춘식이 등 귀여운 캐릭터가 가그린과 만나 MZ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 용기 앞면에 ‘가그린’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성을 높였다. 안전취약계층인 시각장애인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 가그린 전 제품에 점자 표기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그린 유자민트 향은 구취 제거와 충치 예방 효과는 물론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한 100ml 사이즈와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550ml, 750ml 사이즈 세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또, 라이언&춘식이 스티커 굿즈가 포함된 ‘가그린 유자민트 550ml 단독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올해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그린 피치민트에 이어 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을 담아낸 유자민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인기 캐릭터 라이언&춘식이가 그려진 가그린과 기분 좋게 구강 청결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관련기사
- 中, 12월부터 흑연에 대해 수출 통제
- 상파울시, 내년부터 7번째로 상파울루 공교육 외국어로 한국어 공식 채택
- 러시아, 인플레 압력 높아 금리 14%로 인상
- 힐러비 'V&A 뷰티', 올리브영 스타필드 고양점 ...‘슬로우에이징’ 팝업스토어 참여
- 웃음의 엄청난 효과...'오감 자극' 과 '스트레스 해소'
- 오케스트라의 선율을 만난 발달 장애예술인
- 동아제약,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 첫 선정
- 동아제약,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위한 펫 브랜드 ‘벳플’ 론칭
- 동아제약, 문화예술가치 확산에 진심…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선정
- 동아제약,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