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 함유..하루 한 포 섭취로 복용 편의 높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간보호 건강기능식품인 ‘모닝케어 간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닝케어 간솔루션은 동아제약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연구진이 축적해 온 음주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주성분으로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을 함유했다.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도움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지닌 복합 기능성 소재다.
이외에 비타민B군, 밀크씨슬, 타우린, 아르기닌 4종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성분을 함유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경세포가 없는 간은 70~80%가 손상돼도 증상이 없어 질병의 조기 발견이 어려운 장기로 불린다. 특히, 과음으로 인한 알코올성 간 손상은 간암의 첫 관문인 만성 간질환(지방간, 간경변, 간부전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 일상에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모닝케어 간솔루션은 하루 한 포 복용 및 이지컷 액상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편의성이 높아 평상시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주 2회 이상의 음주 빈도가 높은 음주자의 경우, 간 건강을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나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며 “4주간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할 수 있는 모닝케어 간솔루션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관련기사
- 동아제약, 문화예술가치 확산에 진심…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선정
- 동아제약, ‘가그린 SAVE2SAVE 캠페인’ 2023 ESG 캠페인 대상 공익연계마케팅 부문 ‘은상’ 수상
- 동아ST, KASBP 추계 심포지엄 후원… 한인과학자 시상
- 동아ST, UMass 와 AAV 매개 유전자치료제 공동연구 계약 체결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제휴 프로모션 실시
- 中 2023년 솽스이(雙十一)행사기간 온라인 매출 2.1%↑
- 미국과 인도네시아, 니켈 무역협정을 논의할 예정
- 동아제약,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출시
- 동아제약,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관 첫 선정
- 동아제약,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위한 펫 브랜드 ‘벳플’ 론칭
- 식약처, 비만치료제 온라인 불법판매 359건 적발 ‘전체의 65.2%에 달해’
차승민 기자
smcha@nvp.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