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추첨으로 당첨자 선발후 그린피 전약 지원
-3월부터 연말까지 연간 지속 운영
-‘APL골프’ 모바일 앱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골프 거리 측정기 보이스캐디 자회사 VC소프트(VC Soft)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세이지우드홍천 골프장과 골프애호가를 위한 협업 프로모션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로 1년여간이다.
이번 이번트는 모바일을 통해 보이스캐디 플렛폼 ’APL골프’의 앱을 가입한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다. 브이씨소프트 측은 매주 추첨을 통해 ’APL골프’에 당첨자를 공지, 주말(토요일) 라운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그린피 전액(37만원 상당)을 지원해준다.
프리미엄급 호텔과 함께 어우러진 세이지우드CC홍천은 최근 주말 골퍼들이 가보고 싶은 1박2일 코스 중 하나로 관심 큰 골프장으로 손꼽힌다.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27홀(드림·비전·챌린지) 코스가 펼쳐져 있다. 총 전장은 총 9,622㎡로 웅장한 양잔디 코스다.
그린피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은 주말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중 하나다. 브이씨소프트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골퍼들이 골프장에서 APL(실시간 핀 위치 정보 제공) 기술을 통해 모바일 앱으로 골프 거리를 측정하는 편의성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앱을 통한 거리측정 이용 방법은 ’APL골프’를 모바일에 다운로드 받은뒤 자신만의 캐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를들어 세이지우드홍천이라면 APL골프 앱에서 노캐디(셀프) 라운드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하면 내 손안에 거리측정기를 경험해 볼수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브이씨소프트 관계자는 "3월은 골프 시즌이 본격 시작하는 시기이자 지난 겨울 동안 심혈을 기울인 'APL골프'의 그랜드 오픈을 선보이는 시점"이라며 "고품격 클럽 세이지우드홍천을 시작으로 골퍼들이 꼭 가고 싶어하는 코스와 협업으로 APL골프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세이지우드홍천 관계자는 “해발 700M 위치한 럭셔리 골프&호텔인 만큼 천혜의 자연 환경과 경관을 즐기며 도심에서의 답답함을 날릴 수 있는 최적의 골프 휴양 코스"라며 "탁한 도심의 공기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주말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씨소프트는 보이스캐디의 세계적인 거리 측정 기술력에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핀위치'와 골퍼에게 유용한 콘텐츠 제공 등을 더해 토털 골프 플랫폼 서비스사를 지향하는 보이스캐디 자회사다. 지난해 설립돼 70여만명에 달하는 보이스캐디 회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확장을 진행중이다.
이창우 기자 cwlee@nvp.co.kr
관련기사
- 내 손 안에 간편 결제...'골프 모바일 쿠폰' 기대감 'UP'
- 일본 관광객 발빠른 귀환... '일손 부족' 속앓이
- 가싼레거시,가싼파노라마 통합회원권출시
- 이포cc에 조성되는 '이포리브(IPOLIV) 빌리지'
- 자유총연맹 강남구지회, 3ㆍ1절 기념 ‘태극기 달기’ 운동
- 뉴질랜드, 기후변화 심각... 식품 인플레 급등
- 유럽 내 난민 신청 대기 약 100만 명, "2016년 이래 최고"
- ‘골프 거리앱’ APL골프, 봄 바람 타고 다운로드 ‘급증’
- [핫 트렌드] 둥근 헤드로 둥근 볼 치니, 똑바로···'탑스핀 퍼터'
- 그린재킷, ‘캐디 맴버십25’ 서비스 버전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