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피 無 횟수 무제한 연회비 無

                                                              사진/가온투어 제공
                                                              사진/가온투어 제공

태국 골프장 랭킹 탑 100위중 2위에 선정된 가싼레거시골프리조트와 가싼파노라마골프리조트에서 한국인만을 위한 10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출시했다. 

VVIP만을 위한 특별 제안으로서 회원에게는 그린피, 횟수제한, 연회비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함께 공항과 시내에서 20분~30분이면 도착, 접근성이 뛰어나 현지에서도 인기가 좋은 골프장이다.

2018년 27개병원 4,600 병실 태국 최대의 병원그룹인 “람캄행병원”(Ramkhamhaeng Hospital)이 인수하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현지 골퍼들 에게도 만족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치앙마이 가싼레거시, 가싼파노라마 골프장은 1년 내내 시원한 청정지역이며 태국왕족들의 휴양지로 유명하다.

가싼레거시는 올해 태국 골프장 랭킹 Top100에서 치앙마이골프장 중 2위에 선정되어 있는 명문골프장이다.

또한 가싼파노라마는 2018년 대대적인 리뉴얼로 PGA대회를 치를 수 있는 국제적인 골프장으로 새롭게 탄생한 골프장이다.

이 두 골프장은 공항에서 25분, 시내에서 2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에 불편함이 없다. 또한 두 골프장은 카트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인접해 있어 하루에 각 골프장에서 18홀씩 라운딩을 즐기는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부대시설로는 연습장과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연회장, 프로샵까지 시설이 훌륭하게 갖추어져 있으며, 골프 리조트는 144객실이고 현대적인 시설과 관리가 잘 되어 있다. 

이 회원권은 10년동안 제한 없이 회원은 그린피가 면제이다. 따라서 이 두 골프장을 즐기는데 하루 28,000원(성수기 38,000원)에 무제한 그린피, 숙박비, 조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중식,석식은 시내와 접근성이 좋아 미리 선택 해서 신청해도 되고 현지에서 신청해도 상관없다

치앙마이는 5월1일부터 무격리 입국이 확정되었으며 7월부터 직항전세기와 10월1일부터 대한항공 정규편이 줄줄이 취항 확정되어서 아침 저녁으로는 시원한 날씨에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통합 회원권은 골프장 두 곳에서 정식으로 발행하는 회원권이며 가입시 골프장에서 직접 발행하는 정회원인증서와 회원카드를 회원에게 직접 전달한다. 

가싼레거시와 가싼파노라마에서 정식으로 발행하는 이 회원권은 선칙순 100구좌에 한해 기존1,500만원에서 파격적인 가격 1,200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면 법인에서 구입할 경우 부가세만 추가로 납입하면 된다. 별도로 1인 회원권도 700만원에 소수 구좌를 분양중이다

회원 혜택으로는  기명 2인은 정회원으로 등록하고 동반자2명은 준회원가에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는 '가온투어'에서 상세설명을 받을 수 있다.

최진승 기자   jschoi@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