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월드에서 주최하는 ‘제1회 Various 아티스트 콘테스트’의 접수 기간이 연장되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NFT 월드는 전국에 있는 고등학교와 대학교에도 공문을 통해 ‘제1회 Various 콘테스트’를 알렸다.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접수 기간을 연장, 기존 5개의 작품에서 더 많은 아티스트 참여를 위해 1~5개의 작품으로 변경하였다. 대표작은 한 작품이며, 모든 작품이 NFT로 등록되는 만큼 NFT의 특성상 스토리와 세계관이 심사 평가에 들어가기 때문에 5개의 작품을 선보여야 했지만, 기존 작가들과 새로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부담으로 다가와 빠르게 변경하였다고 한다.

변경된 접수 기간은 기존 7월 30일에서 8월 15일까지로 변경됨에 따라 예선과 본선 역시 시간이 변경되었다.

변경된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기존 총상금도 변경되었는데 협찬사가 REHAB, ㈜디오엠홀딩스, INS엔터테인먼트, 계몽사로 늘어남에 따라 총상금 1100만원으로 상금이 증가되고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심사위원은 다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개된 심사위원은 다비치, 김범수등 400여곡의 프로듀싱을 하고 , ,  등의 OST 제작에 참여한 신인수 프로듀서로 현재 INS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를 역임하고 있기도 하다.

신인수 프로듀서는 입상과 상관없이 끼 있는 아티스트를 컨택하여 따로 자리를 마련하겠다는 인터뷰를 하였다.

이번 Various 아티스트 콘테스트는 다양한 심사 방식을 진행 총 5가지방식과 프리패스권으로 32명의 아티스트를 선발한다고 알려졌다. 심사, 온라인 투표, 소통능력, SNS 브랜딩능력 등 총 5가지에서 각각 4명씩 선발, 예선을 바로 올라갈 수 있는 프리패스권을 위한 미션을 현재 NFT월드 공식 카페와 공식 디스코드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다양한 심사가 존재하는 만큼 자신에게 맞는 심사를 목표로 노력하는 것도 방법이다.

장신신 기자 kiraz0123@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