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알라 제공.
사진=코알라 제공.

가상자산 데이터 기반 커뮤니티, 코알라(https://coala.co.kr)에서 지난 도지(DOGE) 코인 에어드랍에 이어 3억원 상당의 플리터(Flitter) 코인 200만 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대규모 에어드랍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알라에서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플리터(Flitter) 코인 에어드랍은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7개의 미션(로그인, 게시글 작성 등) 중 원하는 만큼 참여해 받아가는 미션형 이벤트이다.

특히 플리터 코인은 글로벌 카드사 VISA와 ‘White Lable Partner’ 형태로 제휴를 맺고 있어, 코알라 유저들의 이번 에어드랍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이와 함께 코알라에서는 유명 코인 10종(이더리움, 솔라나, 웨이브, 리플 등)을 뽑을 수 있는 ‘랜덤 코인 뽑기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매주 일요일의 이더리움 종가를 맞히는 코또(코알라 로또) 이벤트의 또한 많은 코알라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코또는 당첨자가 없을 시 매주 1 이더리움이 이월되는데, 3주차인 현재 3 이더리움이 이월되어 있다. 이번주까지 당첨자가 없을 경우 4주차에는 총 4 이더리움을 획득할 수 있다.

코알라의 이벤트, 에어드랍 등 자세한 내용은 코알라 커뮤니티 및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코알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kimsh@nvp.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