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홈쇼핑 채널 ShopHQ 제안으로 연속 완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바넨가르텐이 최근 미국 TV 홈쇼핑 채널 ShopHQ에 론칭하여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슈바넨가르텐은 원료 재배와 수급부터 연구개발 및 제조 단계까지 독자적인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천연 항산화 물질을 연구하던 과학도들에 의해 탄생했다. 제품에는 고농도의 자연 유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미 임상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미국 홈쇼핑 채널 ShopHQ와의 이번 판매 제휴는 유명 매거진의 에디터이며 엔터테이너 대니 서(Danny Seo)가 슈바넨가르텐의 쇼호스트를 제안하면서 성사되었다. 대니 서는 슈바넨가르텐의 오랜 팬으로 자신이 소장한 친환경 뷰티 제품들을 소개하는 쇼에서 슈바넨가르텐의 제품을 소개하고 싶다며 먼저 제안한 것이다.

실제로 대니 서는 평소 애용하는 슈바넨가르텐의 안티옥시던트 세럼과 안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 제품을 선정하여 3,4월 기획에 연속으로 소개했으며, 슈바넨가르텐의 미국 첫 홈쇼핑 데뷔임에도 방송에 소개된 전제품이 완판됐다.
방송에서 소개한 세럼과 오일은 온오프라인 모두 판매율 상승으로 이어져 현재 랭킹 TOP 5 순위 안에 자리잡고 있다.
ShopHQ는 미국의 대표적인 TV 홈쇼핑 채널로, 미국 내 8천4백만 가구 이상의 방송을 송출하는 최대 TV 홈쇼핑 업체 중 하나다. 최근 클린뷰티 코너를 론칭하며 엄격한 심사를 통해 유해성분이 없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로 슈바넨가르텐을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ShopHQ에 입점됐다는 것 자체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슈바넨가르텐은 올해 초 2022 뉴욕패션위크(NYFW)에서 브랜든 맥스웰의 공식 스킨케어 스폰서로 선정되어 런웨이의 모델들과 뷰티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슈바넨가르텐은 독일, 네덜란드, 덴마크, 일본, 호주 등 전세계에 빠른 속도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슈바넨가르텐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천연 항산화 화장품 ‘슈바넨가르텐’, 2022 뉴욕 패션위크 공식 스폰서로 참여
- [Inside] 일본 노무라 연구소(NRI), 미 연준의 금리인상 수준과 향후 전망 발표
- EU, 러시아산 에너지 의존도 낮추고...아프리카로 공급원 전환
- 中 기술교육 중시...직업교육법 개정
- 덴마크, 해상 풍력으로 EU의 에너지 전환을 촉진
- [기고]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의 '도전정신'
- 스페인 이코노미스트지, "달러 강세로 중남미 경제 충격"
- [기고] 하림그룹 김홍국회장 전설... 병아리 10마리가 자산총액 16조
- “韓김치, 코로나 예방에 효과있나”...美서 김치 ‘재조명’
- [신간] 말의 품격을 더하는 '보이스 스타일링'
- '세기의 기념메달'
- 인도 전자상거래 시장, 연평균 35%성장 전망...스냅딜·플립카트·아마존, '각축전'
- 리노스, 화장품 유통사 에스유알코리아 지분 67% 취득결정
- 대유위니아-휴롬, 중국 수출 업무협약...공동마케팅 추진
- 이마트, 미국시장 공략 시동...10일 MBC 아메리카와 MOU체결
- CJ오쇼핑, 인도 남부서 타밀어 홈쇼핑 채널 시작
- 코스맥스, 지난해 영업이익 359억원·25.5%↑...주당 700원 현금배당
- 미국 헤지펀드, GS홈쇼핑에 배당확대 등 요구... 경영간섭 '신호탄'
- [AI와 채팅이 결합한 챗봇] '채팅'으로 쇼핑하는 시대 열린다 - 챗봇 시장 각축전
- 동원 HMR 전문몰 ‘더반찬’, 서울 신공장 DSCK 오픈...'2021년 2천억 브랜드로 육성'
- LG 스마트 TV, 3년 연속 ‘넷플릭스 추천 TV’로 선정..."편리성과 볼거리로 차별화된 가치 선사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