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판매 플랫폼과 소프트웨어 통합에 따라 앱을 통해 예약
이런 추세는 타국으로 확장될 파이럿의 일부로 전망

우버(Uber)는 여행 '슈퍼앱'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6일(현지시간)CNBC보도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있는 우버회사는 6일 올해 영국에서 앺에 기차, 버스, 비행기 및 렌터카를 추가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움직임은 잘 진행되면 나중에 다른 국가로 확장 될 수있는 파일럿의 일부로 전망된다
Uber는 이러한 여행 서비스 자체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사용자는 티켓을 판매하는 플랫폼과의 소프트웨어 통합에 따라 앱을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각 예약을 생략할 수 있는 기술 대기업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다양한 파트너를 발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버는 이번 통합이 볼트와 프리 나우(Free Now)와 같은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영국 사용자들 사이에서 앱 사용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우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이다.
영국의 우버 사장 제이미 헤이우드(Jamie Heywood)는 성명을 통해 우버가 "모든 여행 요구를 위한 원스톱 샵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헤이우드는"수년 동안 Uber 앱에서 놀이기구, 자전거, 보트 서비스 및 스쿠터를 예약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기차와 코치를 추가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진전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올해 말에 우리는 항공편을 통합하고, 향후 호텔에서는 주요 파트너를 Uber 앱에 통합하여 원활한 방문 여행 경험을 창출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우버는 또한 사람들이 앱을 통해 유로스타 열차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로스타는 여행자가 채널 터널을 통해 런던에서 파리 및 다른 도시로 통근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3 월 26 일, 우버는 런던에서 계속 운영 할 수있는 30 개월 라이센스를 확보하여 차량 호출 앱이 "적합하고 적절한"지에 대한 도시 규제 당국과의 장기간의 싸움을 승리로 끝냈다.
2018년 우버 CEO인 다라 코스로샤히(Dara Khosrowshahi)는 앱에 더 많은 교통 수단을 추가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최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록 발표
- 산에 사는 애인만 찍는 작가 -정상기(鄭相起)
- A photographer who only takes pictures of lovers in the mountains – Joung Sang Gi
- 담배 천국, 중국에서 5월부터 과일 맛 전자담배 판매 금지
- 미 농업계, 러시아 제재 영향... 농산품 쿠바 수출 추진
- 독일 식료품 가격 급상승... ‘사재기 현상’ 발생
- [Inside] CE "3월 러시아 제조업 경기 20% 이상 위축"...디폴트 상황 우려
- [Inside] 필리핀, 모바일 결제에 "가상화폐 적용"...아세안 "선두 주자" 자처
- 우버(Uber), 결제수단으로 벤모(Venmo) 추가
- 유로스타, 브렉시트 국경 검사로 여객 통행 지연... 여권 도장 찍는데 15초 더 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