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국내와 더불어 중국에서 더 인기있는 배우 추자현이 영화 '당신이 잠든사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당신이 잠든사이'에는 선택적 기억상실에 걸린 여자가 남편의 죽음 전 과거 행적을 쫓으면서 기억하지 못하는 과거와 얽힌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멜로물이다.

추자현·우효광 결혼식./사진=뉴시스 제공.
추자현·우효광 결혼식./사진=뉴시스 제공.

이번 영화에 주인공인 추자현은 2005년 중국진출 후 '대기영웅전'(2005), '초류향전기'(2005), '양애화작진주우'(2007)에 출연 후 2011년 중국판 '아내의 유혹'인 '회가적 유혹'을 통해 복수의 화신으로 열연을 펼치며 큰 인기를 얻었고 회당 출연료가 1억원으로 알려져 중국내 톱스타 반열에 오르며 국내에서도 화재를 모았다.

이런 추자현의 국내 영화 복귀 소식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번 영화에는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네에 상장을 확장지은 암호화폐 TEC 코인이 제작지원에 나선다.

TEC 코인은 기존 실생활에서 화폐로서 사용이 어려웠던 점을 달리 글로벌 페이먼트와 카드사 연계로 결제와 입출금 기능을 갖추고 쇼핑, 여행, 숙박 등 실생활에서 가장 실용성 있게 사용될 코인으로 알려졌다.

또한 내년 TEC 코인을 활용해 코인채굴이 가능한 메타버스 서비스를 런칭하여 수익과 오락적인 요소로 전 세계 유저를 상대로 TEC 코인의 가치상승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TEC 코인이 글로벌 거래소 코인베네 상장 확정에 이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자현 주연 영화에 제작지원을 결정하면서 TEC 코인이 글로벌 가상화폐로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권원배 기자 kwbman@nvp.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