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4 11:20 (월)
TEC 코인, 추자현 주연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제작지원 확정
상태바
TEC 코인, 추자현 주연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제작지원 확정
  • 권원배 기자
  • 승인 2021.06.09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추자현./사진=뉴시스 제공.
배우 추자현./사진=뉴시스 제공.

글로벌 가상화폐 TEC 코인에 따르면 배우 추자현 주연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제작지원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TEC 코인은 독립적인 메인넷을 보유한 코인으로 기존 코인들처럼 실생활에서 사용처가 많지 않은 점을 개선하여 글로벌 페이먼트 시스템과 카드사를 연계하여 국내외에서 쇼핑, 여행, 숙박 결제와 송금이 필요할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있는 결제와 입출금 기능의 시스템을 갖춘 코인으로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네에 상장을 앞두고 있다. 

또한 AR, VR 기술의 가상현실에서 세계 각지 유명명소에서 TEC 코인을 활용하여 코인 몬스터를 잡고 코인채굴을 하는 코인헌터 메타버스 서비스를 런칭하여 TEC 코인의 글로벌 화폐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추자현과 영화 '접속'(1997)과 '텔미썸띵'(1999)의 장윤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어떤 작품을 완성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미스터리 멜로물로 선택적 기억상실증에 걸린 여자가 죽은 남편의 과거 행적을 쫓으면서 밝혀지는 진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중국내에서 톱스타 위치에 있는 추자현의 국내 복귀작인 '당신이 잠든 사이'가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 어떤 작품으로 평가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권원배 기자 kwbman@nv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