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이벤트 이미지 <사진 / 풀잎채 제공>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곤드레 효도나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가족 외식 고객이 오시면 ‘곤드레 효도나물’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풀잎채 마케팅팀 김은희 팀장은 “가족 외식이 많아지는 5월, 유난히 징검다리 휴일이 많아 자주 밥상 차릴 걱정에 엄마들이 힘들어 하실 걸로 안다.”고 밝히고 “가족들과 바깥에서 맛있는 외식을 즐기고 와서, 집에서도 풀잎채 곤드레나물로 건강한 한 끼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면 엄마들 마음이 한결 편하실 것 같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산들나물’은 풀잎채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로, 풀잎채 맛의 비법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특히 곤드레나물은 강원도 영월에서 산지 직거래로 들여온 토종 식자재여서 곤드레 특유의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설설명이다.  한국 전통의 볶음 레시피로 맛을 내어 한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해동된 나물을 후라이팬에 볶아주기만 하면 되는 건강식으로 집에서 다듬고, 삶고, 무치고 하는 전 과정을 생략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식성에 따라 들깨가루, 참기름을 넣어주면 더 맛있다고 풀잎채는 설명했다. 

곤드레 효도나물은 3~5인 가족 고객에겐 1팩이, 6인 이상 대가족은 최대 2팩까지 증정된다.

이벤트 이미지를 계산시 매장에 직접 보여주면 참여가 가능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