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이진구 기자] LG전자는 11일 어쿠스틱 밴드 ‘볼빨간 사춘기’와 힙합 아티스트 ‘크러쉬’가 ‘LG G6’에 탑재된 고성능 오디오 기술을 사용해 만든 상반된 장르의 음원 2종을 ‘LG G6 사운드 스튜디오’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볼빨간 사춘기’와 ‘크러쉬’는 ‘LG G6’의 ‘하이파이 레코딩’과 ‘스튜디오 모드’ 기능으로 직접 목소리를 입혀 음원을 완성했다.
‘LG G6’의 ‘하이파이 레코딩’ 기능은 일반 CD 음질보다 6.5배 뛰어난 최대 24bit(비트), 192kHz(킬로헤르쯔) 음질 녹음을 지원한다. 오디오 녹음 기능인 ‘스튜디오 모드’에서는 미리 녹음된 반주에 자신의 노래나 악기 연주를 덧입힐 수 있어 나만의 음원 제작이 가능하다.
‘볼빨간 사춘기’는 아기자기한 편곡과 보컬의 독특한 음색으로, ‘크러쉬’는 개성 있는 사운드와 강렬한 비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두 아티스트 모두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실력파다.
한편, LG전자는 음원 제작 과정을 담은 두 편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이달 24일까지 고객들이 이를 감상하고 추천 및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G6’, ‘LG 워치 스타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LG전자는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객이 이번 공개된 음원을 활용, ‘LG G6’의 나만의 노래를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작을 선정해 LG G6, LG 그램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G6만의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기능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LG G6, 7일 미국·캐나다 등 북미 주요 이동통신사 출시...해외 시장 본격 공략
- LG전자, 잠실 야구장에 ‘LG G6’ 체험 공간 마련
- LG전자, G6 미국 시장 공격적 마케팅 돌입...주요 이통사 및 베스트바이 등 2만5천여 매장 체험공간 마련
- LG G6, 출시 이틀 만에 3만 대 개통..."차별화된 편의기능들로 스마트폰의 가치 느낄 것"
- 소프트뱅크, 인도 토종 전사상거래 스냅딜-플립카드 합병 추진... 손정의, 베조스와 인도서 한판 붙나
- KT, 기가지니 플랫폼 비즈니스 본격 착수..."개방적인 협업체계를 만들어가겠다"
- LGD "구글의 1조원 투자 관련 구체적 확정 사항 없다"...OLED 패널 안정적 확보 성사여부 여전히 관심
- LG 슬림 스타일러,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 LG전자, 인도네시아서 '인버터 가전' 공개 행사 개최
- 영국 풍경 명소에 나타난 '초대형 갤럭시 S8'
- LG G6, 러시아·CIS 지역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본격 공략
- LG 드럼세탁기, 유럽서 연이어 최고 제품으로 선정
- LG전자, 와인셀러 대중화 이끈다...‘LG 와인셀러 미니’ 첫 선
- LG G6, 프리미엄 마케팅 실시...전국 16개 백화점에 체험존 운영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