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와 롯데닷컴 직원의 투표 통해 결정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푸드 O2O 서비스 굿잇츠(대표 김세영)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롯데닷컴의 미래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닷컴 미래파트너란 향후 롯데닷컴의 50년을 함께 만들어갈 가장 기대되는 협력사로, 2016년 이후 신규 입점 브랜드 중 담당 MD와 롯데닷컴 직원의 1, 2차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는 굿잇츠를 포함한 총 5개사로, 주요 심사 기준은 롯데닷컴 고객 수요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곳으로 선별됐다.
 
굿잇츠와 롯데닷컴 양사는 앞으로 롯데닷컴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해 양질의 프리미엄 간편 가정식 상품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현재 롯데닷컴에서는 '특별한 맛남' 코너를 통해 10분 집밥, 파티 음식, 디저트 등 총 50여 종의 굿잇츠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신선혜 MD는 “굿잇츠가 신규 입점한 지 얼마 안되어 미래파트너에 선정이 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롯데닷컴과 함께 할 주력 파트너로 고속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굿잇츠 김세영 대표는 “롯데닷컴 창립 50주년 기념 미래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굿잇츠는 푸드 O2O 기업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간편가정식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굿잇츠는 앞으로도 롯데닷컴과 긴밀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크리에이터 육성, 자체 음식 제조공장인 센트럴 키친 운영 강화 등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푸드 콘텐츠 개발에 앞장 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