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8 19:18 (금)
동원F&B "슬라이스 생초콜릿 출시...흘릴걱정 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수 있어"
상태바
동원F&B "슬라이스 생초콜릿 출시...흘릴걱정 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수 있어"
  • 김호성 기자
  • 승인 2017.02.2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비전e]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식빵에 치즈처럼 얹어서 먹는 국내 최초 슬라이스 생초콜릿, ‘덴마크 휘겔리 콜드 쇼콜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덴마크 휘겔리 콜드 쇼콜라’는 슬라이스 치즈처럼 한 장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포장만 벗기면 빵이나 비스킷 등에 간편하게 얹어서 먹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제품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여타 초콜릿 잼 제품과 달리 흘릴 걱정이 없으며,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잘라서 다양한 핑거푸드 요리에 활용하거나 우유에 녹여 초콜릿 음료로 즐길 수 있다는게 제품의 특징이다. 
 
동원F&B는 ‘덴마크 휘겔리 콜드 쇼콜라’에 대해 코코아 분말이 아닌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초콜릿 본래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도 강조했다. 호주 청정지역의 자연산 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깔끔하다는 평가다. 
 
동원F&B 유가공본부 관계자는 “‘휘겔리’(Hyggelig)는 덴마크어로 ‘아늑한, 편안한, 기분 좋은’ 등의 뜻을 가지고 있다”며 “‘덴마크 휘겔리 쇼콜라’가 숨가쁜 일상 속에 달콤한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