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플라스틱 용기여서 참치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 가능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동원F&B가 간단한 참치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참치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개념 요리용기 ‘쿡담’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쿡담’은 참치와 갖은 재료를 담아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요리용기’다.

‘쿡담’에 마요네즈, 샐러드를 참치와 함께 넣고 버무려 ‘샐러드 마요 참치’를 만들거나, 참치와 고추장 등을 담아 ‘참치쌈장’을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 그 밖에도 용기에 들어있는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다양한 참치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쿡담’은 안심 플라스틱 용기여서 참치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46년 전통의 국내 생활용품 전문 기업 ‘코멕스’(KOMAX)에서 제작을 맡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세척기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쿡담’은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에서 동원참치 묶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증정된다. 일반적인 증정품과 달리 무기한 운영되기 때문에, 동원참치를 자주 구매할수록 더 많은 ‘쿡담’을 증정 받아 다양한 밑반찬을 담거나 이유식 용기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참치캔으로서 출시 이후 35년간 판매 1위를 지켜온 동원참치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자 ‘쿡담’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자세로 동원참치의 가능성 확장과 제품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