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게임빌>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등급 펫 ‘아기새’와 진 초월 등급 펫 ‘불사조’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두 펫 모두 보스급 몬스터에 추가 데미지를 입히며 보유 시 12초마다 2초 간 무적 상태로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신규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펫 관련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7일만 접속하면 ‘라피스’, ‘초월 펫 소환서 조각’, '초월 펫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모바일 히트 액션 RPG다.

출시 3년 3개월 새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고수,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 돌파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최근 헝가리, 쿠웨이트 앱스토어 매출 10위권을 차지했으며 아르헨티나, 그리스 등에서도 매출 TOP 50에 올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