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2023년 9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기업에 데이터와 솔루션을 API 형태로 제공

사진=하이픈코퍼레이션 제공
사진=하이픈코퍼레이션 제공

지난 9월 7일 ㈜하이픈코퍼레이션(공동대표 김대원‧정순권, 이하 ‘하이픈’)은 9월부터 NH농협카드와 제휴를 맺고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이픈은 NH농협카드의 기업 회원들이 효율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하이픈의 API 서비스와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의 기업 회원은 누구나 2023년 9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하이픈에 최초로 가입한 NH농협카드의 기업 회원 고객에게는 하이픈 데이터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비즈머니 10만원이 제공된다.

사업자 당 1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하이픈 데이터마켓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NH농협 기업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로: 편의/혜택 메뉴 – 제휴사 혜택란 – 데이터 혜택 하이픈)

하이픈 데이터마켓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API 형태로 제공한다.

오픈마켓 형태로 API 거래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기업들이 API를 판매하거나 구매하기 위해 거치게 되는 번거로운 절차를 제거했다.

데이터마켓 이용자는 원하는 API를 즉시 호출해 연동함으로써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픈 데이터마켓은 현재 900개 이상의 API와 100개 이상의 API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픈 데이터마켓 박용현 리더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업 고객에게 하이픈의 API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 있는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