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5 18:00 (금)
삼성전자 ‘그랑데 AI’ 건조기, 출시 한달 만에 1만대 판매.
상태바
삼성전자 ‘그랑데 AI’ 건조기, 출시 한달 만에 1만대 판매.
  • 유가온 기자
  • 승인 2020.03.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그랑데 AI 건조기[사진=삼성전자제공]
삼성 그랑데 AI 건조기[사진=삼성전자제공]

삼성전자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그랑데 AI’ 건조기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의 그랑데 AI는 세탁코스에 따라 건조 코스를 알아서 맞춰 주고 소비자의 사용 습관을 스스로 학습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세탁기·건조기로 1월 29일 출시 되었다.
 
기존 16kg 건조기가 국내 시장에서 1만대를 판매하는 데 8주가 걸린 것을 감안하면 그랑데 AI 건조기는 2배가량 빠른 속도로 자사 건조기 중 최단기간에 1만대를 돌파했다.
 
이 건조기의 판매 호조 원인은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AI 기능 *먼지·녹·잔수 걱정 없는 ‘3무(無) 안심 건조’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등으로 구별된다.
 
'그랑데 AI '는 *세탁기에서 건조기까지 조작할 수 있는 ‘올인원 컨트롤’ *세탁코스에 맞게 건조코스를 연동하는 ‘AI 코스연동’ *9개의 정밀 센서와 국내 최대 용량의 컴프레서·열교환기로 ‘초고속 건조’를 만들어 내며, 위생관리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이제품은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새롭게 도입된 색상도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올해 처음 도입된 차분한 베이지 계열의 그레이지 색상은 그랑데 AI 건조기 판매량의 30%나 차지하며 전체 판매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