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씨는 지난 7월 22일 이혼 절차를 마쳤다. [사진=뉴시스]
지난 7월 22일 이혼 절차를 마친 송중기, 송혜교 씨의 재결합설이 확산되고 있다. [사진=뉴시스]

중국 온라인상에서 배우 송혜교(38) 씨와 송중기(34) 씨의 재결합설이 확산하고 있다. 송혜교가 최근 화보 촬영 때 결혼반지와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끼고 나온 모습이 공개되고, 중화권 매체들이 이를 보도하면서다.

발단은 대만의 중국시보였다. 대만 4대 일간지 중 하나인 중국시보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다시 끼고 나왔다고 보도하며 '송송 커플 재결합 전환?'이란 제목을 달았다. 중국시보는 송혜교가 지난 7월 이혼 후 반지를 거의 끼지 않고 다녔으나 최근 공개한 화보에선 가운뎃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나왔다고 보도했다.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 반지가 결혼반지와 모양이 비슷하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는 내용과 함께다. 관련 내용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도 보도되며 이목을 끌었다.

중국 최대 검색 엔진 바이두에서도 송송 커플 재결합은 최근 뜨거운 화제가 됐다. 중국시보는 이를 두고 "두 사람의 재결합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런 소문은 중국 팬들의 희망 섞인 관측일 거라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2016년 KBS에서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전 세계의 관심을 받으며 2017년 10월 결혼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결혼 1년 9개월 만인 지난 7월 22일 이혼 절차를 마쳤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