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사진=뉴시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사진=뉴시스]

[뉴스비전e]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를 통해 연일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폭로엔 브레이크가 없다. 

‘무한도전 출연 연예인’의 성추행 의혹을 제기했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측이 19일 “(가해자로) 유재석을 특정한 적 없다”고 밝혔다.

강 변호사는 또 “지난 (폭로) 방송에서 분명 저와 아는 사람이라고 했다. 저와 유재석은 모르는 사이”라며 “무한도전과 엮을까봐 신경쓰지 말라고까지 얘기했었다. 유재석은 아무 상관 없다”고 강조했다.

강 변호사는 김용호 연예부장 등과 함께 "사람들이 '유느님'이라면서 유재석을 신격화하는데 그도 사람이고 욕망이 있다"며 유재석이 2016년 연예기획사 F&C에 영입될 당시 주가조작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지난 6.13 지방선거 당시 투표장에 온 유재석의 옷차림을 문제 삼아 유재석이 좌편향 인사라고 지적했다.

또한 이들은 김태호 MBC PD가 방송문화진흥회에 보고되지 않은 6억~7억원의 현금을 매년 받아왔다며 뒷돈 수수 의혹도 제기했다. 이들은 김태호 PD가 시세 60억원 정도하는 고급 아파트에 거주한다면서 MBC PD월급이 뻔한데 대체 그 돈은 어디서 났는지 밝혀달라고 촉구했다.

앞서 가세연은 지난 18일 ‘충격 단독. 또 다른 연예인의 성추문 고발’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는 모 연예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유흥업소 출신 여성의 인터뷰 녹취가 공개됐다.

여성은 피해 내용을 털어놓던 중 가해자에 대해 “당시 ‘무한도전’에 나온 분”이라고 설명했다. 강 변호사와 김 전 기자는 이후 “바른 생활 스타일의 연예인”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방송이 끝난 뒤 유재석의 이름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출연자였던 점, ‘바른 이미지’인 점 등 때문에 일부 네티즌은 가세연에서 지목한 연예인이 유재석이라고 추측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분별한 폭로를 지적하는 의견도 적지 않았다.

유재석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 활동 관련 기자회견 도중 “자리가 난 김에 말씀드린다”며 “나는 아니다. 늘 얘기하지만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의혹을 부인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